샤오미 미에어 2 (MI AIR) 공기청정기 우리집 공기를 부탁해


지긋지긋한 담배냄새


미세먼지에 대해 말들이 많아지면서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또한 관심있게 보고는 했지만, 솔직히 비싸다는 생각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가 친구가 이번에 QOO10에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말을 해줘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미세먼지보다는 아버지가 집안에서 담배를 태우시는 관계로 냄새 제거가 가장 큰 이유였는데요. 


그동안 방향제나 향수로 어떻게든 냄새를 무마해보려 노력을 해봤지만, 오히려 냄새가 짬뽕되어 더욱 거북한 냄새가 났기에 결국 공기청정기까지 들여놓게 되었네요.


 



중국에서 배송하는 관계로 집에 도착까지 대략 1주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내용물은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본체를 감싸고 있는 천을 벗기고 본체의 뒤에 있는 커버를 열어보니 콘센트 연결선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국내 실정에 맞게 돼지코 변환기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필터는 기본으로 들어있는 블루 필터가 들어있네요. 구매하기전 옵션에 보니까 포름알데히드 제거가 가능한 그린필터도 팔고 있던데 저희집은 새집이 아니라서 패쓰~~





돼지코를 꼽고 거실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한다음 틀어보니 시원한 바람이 나오면서 좋네요. 그리고 구매전 걱정했던 소음은 크지 않아 다행입니다. 





더욱 좋은건 어플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으니 좋았는데, 샤오미 계정을 만들어야 되더군요. 그래서 어플로 가입을 하려 했더니 자꾸 오류가 나서 곤란했지만, 컴퓨터로 샤오미 홈페이지로 들어가 가입하니 잘 작동하네요.


그리고 몇일 써봤는데 솔직히 집안에 공기가 쾌적해졌는지는 둔한편이라 개인적으로 잘모르겠지만, 담배냄새는 전보다 줄어든것 같아 만족합니다. 뭐 결과적으로 담배냄새가 줄어드니 공기가 좋아진것은 맞겠죠.


아무튼 냄새와 미세먼지 걱정은 이제 안해도 되겠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생활 / 정보 2016.05.09 19:06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