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PES) 2015 PC 마스터리그 속임수 혹은 사기 영입하기


위닝일레븐 (PES) 2015 마스터리그 속임수 혹은 사기 영입하기


얼마전 그동안 쓰고 있던 PTE 패치를 버리고, 갤럭시 패치로 갈아탄후에 열심히 마스터리그를 진행중인데요.


우연히 유튜브로 위닝에 관련된 영상들을 보고 있던 중 해외 유저가 올린 동영상이 눈길을 끌더군요.


바로 포스팅 제목처럼 선수 영입과 관련된 방법인데, 조금 사기성이 짙은 방법으로 원하는 선수를 엄청 싸게 영입하는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치트나 트레이너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버그로 볼 수도 있는 방법 같은데요. 직접 해보니 버전에 상관없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데려오고 싶은 선수에게 오퍼를 할 때 팀에 오버롤이 높은 선수를 트레이드 목록에 넣어주는 방법인데요. 첫번째와 두번째 협상까지 아이콘 연두색에 맞춰 이적료와 연봉을 깍고 세번째 협상에서 트레이드 할 선수를 제거한 다음 아이콘에 맞춰 연봉과 이적료를 수정해주시면 상당한 헐값에 선수를 데려올 수 있습니다.


글로는 설명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으니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 듯 싶네요.




▲ 레알로 마스터리그를 시작 후 네이마르를 데려와보겠습니다. 협상을 신청합니다.



▲ 트레이드 할 선수에 호날두를 넣어보면 상대팀의 만족도가 녹색 스마일 아이콘입니다. 대체적으로 트레이드 할 선수를 넣었을 때 만족도가 연두색에서 녹색이 뜨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래야 최대한 이적료를 아낄 수 있거든요.


아무튼 위의 사진처럼 만족도 연두색 아이콘이 뜰 때까지 이적료를 최대한 낮춥니다. 그리고 선수와의 협상에서도 연봉을 녹색 아이콘에 맞춰 최대한 낮춰주세요. 그리고 일정 진행.




▲ 다음날에도 재협상에 들어가 이적료와 연봉을 아이콘에 맞춰 최대한 낮춰주세요. 그리고 또 진행




▲ 이제 세번째 협상이죠. 여기서 트레이드 할 선수를 제거 합니다. 그러면 어이없게 상대팀의 만족도는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선수 연봉이나 깎아줍시다. 그리고 또 진행 


※ 만약 여기서 트레이드 선수를 제거했는데 상대팀의 만족도가 노란색이나 빨간색이 뜬다면 이적료를 연두색이 뜰 때까지 높여주세요. 




▲ 상대팀이 더이상 협상에 시간을 끌고 싶지 않아 하는군요. 저런 헐값에도 말이죠. 기분좋게 협상 성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네이마르 레알마드리드 합류~~


만약 위의 사진 설명으로도 헷갈리시면 아래 해외 유저가 올린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쉽게 이해가 되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럼 위닝 2016이 나올 때까지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