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잉라이트 v1.60 버전업으로 인한 1.01v 한글패치와 보작 호드 DLC 트레일러


다잉라이트 v1.60 버전업으로 인한 1.01v 한글패치와 보작 호드 DLC 트레일러


얼마전 다잉라이트의 유저 100퍼센트 한글패치가 공개 되었죠.


패치가 공개되기까지 유여곡절이 많았지만 결국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기뻐하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역시 예전에 영어로 클리어 했던 게임이었지만, 덕분에 한글로 2회차 플레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신규 DLC인 보작 호드 (BOZAK HORDE)가 출시 되면서 버전업이 되어 기존 패치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는데요.


오늘 새벽에 제작자님의 블로그로 가봤더니 이에 대응한 1.01 버전의 한글패치를 다시 올려놓으셨더군요. 


이번 패치는 새로 650줄 가량의 대사 및 시스템 문장의 번역 추가와 놀랍게도 신규 DLC인 보작 호드까지 번역하셨다고 합니다.




■ 스크린 샷







<트레일러 영상>


이번 DLC는 처음엔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보여주는 추가 컨텐츠인줄 알았지만, 잠시 혼자 플레이해보니 아직 초반이라 잘 모르겠지만, 일종의 도전과제같은 챌린지 방식 같네요. 그저 사이코 패스인 보작이 하라는데로 제한시간동안 임무를 수행하면 되더군요. (쏘우의 직소 같기도 하네요.) 


그런데 확실히 모드 들어가기전에 초반 경고처럼 혼자하기엔 조금 어렵네요. 실패 했을 때 재 기회도 3번 뿐이라 조금 버거운 느낌이라 나중에 친구들과 같이해야겠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패치제작에 힘써주신 Nemesis님, 꼼수님, MiRiKan님, kimjcob님, yetool님, Flazmashot님, Zyoma님, blackcore72님, 큰빵꾸똥꾸님, allen526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패치는 아래의 배포 블로그 링크로 이동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Game/게임계 소식 2015.05.31 03:53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