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윈 다크박스 (HELLOWEEN THE DARK BOX)


헬로윈 다크박스 (HELLOWEEN THE DARK BOX)


오랜만에 헬로윈 콜렉션 포스팅 입니다.


이번 콜렉션은 다크 박스인데요. 후기 헬로윈 최고 명반으로 꼽히고 있는 다크 라이드 앨범을 출시 할 때 나온 박스세트 입니다.


과거 명동에 있는 '부두의 뜨락'에서 실제 모습을 접하고 군침을 삼키다 어느 날 팔려서 포기했던 제품이지만, 훗날 어느 인터넷 사이트에서 중고로 구하며 매우 기뻐했던 제품입니다.


내용물은 총 6개의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기본적으로 다크라이드 앨범과 맴버들 포토카드, 스티커, 키홀더, 라이터, 마우스 패드 이렇게 들어있네요.




박스의 크기는 꽤 큰편 입니다. A4용지보다 조금 크네요. 앞면에는 앨범에 사용된 부클릿 표지와 같으며, 뒷면에는 박스 세트의 구성품과 수록곡 목록이 적혀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구성품은 사진과 같이 담겨 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마우스패드는 색이 누렇네요.... 그래도 사용 흔적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키홀더는 솔직히 좀 조잡한 느낌입니다.



 

그나마 다른 것들에 비해 퀄리티가 좋다고 생각하는 지포라이터(물론 진짜 지포는 아니겠죠..ㅎㅎ) 입니다. 개인적으로 써보고 싶긴 한데 그러면 수집품의 의미가 떨어질까봐 사용못하고 있네요.




제일 쓸모 없다고 생각되는 스티커입니다. 딱히 특별한 그림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앨범 폰트 그대로 담겨있어 좀 실망했습니다.




내용물을 쫙 펼쳐봤습니다. 포스트카드는 헬로윈 멤버들이 한 껏 폼을 잡고 찍은듯 한데요. 지금은 탈퇴한 롤란드 그라포우나 울리 쿠쉬 사진도 있어 왠지 그립기도 하네요.


이 박스셋은 지난번 모자 세트와 마찬가지로 부피가 커서 보관이 좀 불편하다는 점이 있지만, 그래도 자잘한 구성품으로 인해 나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앨범이야 워낙 유명하고 명반으로 꼽히는지라 크게 설명할 것도 없지만, 헬로윈 특유의 밝은 분위기는 많이 빠지고 전체적으로 브클릿과 타이틀마냥 어두워졌으며, 대신 파워가 좀 더 세졌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그로인해 앤디의 보컬이 정말 자연스러워진 작품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후기 헬로윈 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이자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8분대의 대곡 THE DARK RIDE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Music/Helloween Collection 2015.05.16 23:33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