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TURA - CAGED 영화 흉폭 (SAVAGED) 수록곡


NOCTURA - CAGED 영화 흉폭 (SAVAGED) 수록곡


오랜만에 영화를 한 편 봤습니다. 제목은 국내에 흉폭으로 알려져 있고, 2013년도 작품입니다.


영화는 B급 소재의 공포 혹은 고어를 접목시키며, 줄거리 또한 마치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와 비슷했고, 제 18회 부산 국제 영화제에 출품 되기도 했던 작품인데요.


개인적으로 이쪽 장르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씁씁한 마무리 그리고 빙의라는 설정으로 인하여 크게 인상적인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다 보고 엔딩 크래딧에서 흘러나왔던 한 음악 때문에 아무래도 기억에는 오래 남을 듯 싶은데요.


그 노래는 'NOCTURA' 라는 밴드의 'CAGED'라는 곡입니다. 여성보컬이 있는 미국 출신의 5인조로서 2011년에 'SURRENDER THE SUN'이라는 앨범으로 데뷔 했으며, 2013년에 ' DECEMBER' 라는 싱글을 발표하고, 현재는 세명이 탈퇴하여 이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음악 스타일은 국내에서도 매우 유명한 '에반에센스 (EVANESCENCE)'와 흡사하며, 보컬의 목소리 또한 '에이미'와 조금 비슷한데요. 다만 연주나 보컬의 파워부분에서는 조금 약하다는 차이점이 있으며, 카피밴드 수준은 아니기에 만약 에반에센스의 노래들을 좋아하셨다면 이들의 노래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밴드 페이스북>








NOCTURA - CAGE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Music/Rock / Ballad 2015.04.11 19:57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