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조이 아로마 디퓨저 (Ecojoy Aroma Diffuser) 유칼립투스 향


에코조이 아로마 디퓨저 유칼립투스 향


안녕하세요~!! 모카초코 입니다.


새해에는 금연을 시작하면서 그동안 지저분했던 제방에 뭔가 변화를 줘야겠다고 생각하여 싹 청소를 했습니다.


덕분에 청결해진 제방을 보면서 내심 뿌듯하기도 하고 상쾌하다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하지만 뭔가 걸리는 것이 있다는 생각이 들던 찰라 원인을 찾아보니 방안 곳곳에 베어있는 담배 냄새가 저의 인상을 찌푸리게 하더군요.


그동안 담배를 피울 때는 전혀 모르고 살았다가 20일 정도 안 피워서 후각이 멀쩡해졌는지 소위 말하는 쩐내 때문에 무언가 대책을 세워야 했습니다. 


그래서 방 냄새를 바꿔줄 방향제를 찾다가 여자친구님 집에 있던 디퓨저가 불현듯 생각이 나서 자세하게 물어본 뒤에 같은 회사 제품인 에코조이의 디퓨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방향제나 디퓨저 그리고 향초들은 대부분 그렇지만, 정말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그래서 어떤 것을 사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는데요. 그러다 결국 환절기와 비염이 있는 사람에게 좋고, 모기가 싫어한다는 유칼립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뭐 약이 아닌 이상에야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대충 생각해봐도 충분히 예상이 되지만, 그래도 어차피 살꺼 그나마 효과가 있다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나을 듯 싶었습니다. ^^;



제품 살펴보기



사진은 밤에 찍어서 그런지 어둡게 나왔군요.ㅜㅜ 아무튼 택배가 도착하고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과 함께 사은품으로 차량용 디퓨저까지 하나 주었네요. ^^ (아버지 차에 걸어야겠네요.)  




박스에 포장된 디퓨저 입니다. 뒷면에는 사용 방법과 함께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꼼꼼한 사람이라면 다 읽어 보겠지만 귀찮은 것은 딱 질색이니 어서 빨리 박스를 뜯도록 하죠.




포장을 뜯으니 유리병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작지도 않고, 그렇다고 매우 크지도 않네요. 내용물은 100ml가 담겨 있다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유리병에 꼽아 놓을 나무 막대기 입니다. 막대와 동그란 나무 머리는 총 5개가 들어있고, 결합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왠지 실로폰이 연상되네요. ㅎㅎ 제품을 구입할 때 설명에는 동그란 나무머리로 인하여 향이 더 잘 퍼진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른 제품을 써보지 않아서 얼만큼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방안에서 퍼지는 시원한 향기



나무 막대기를 몇 개 꼽아야 할까 고민하다가 제 방 사이즈가 작은 관계로 일단 두 개만 꼽아 봤습니다. 애초에 유칼립투스의 향을 뭐라고 글로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박하나 아니면 시원하면서도 톡 쏘는 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제 친구는 소독약 냄새 같다고 하더군요...ㅜㅜ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사용한지 22일 정도 흘렀는데요. 어느덧 향에 적응을 한 것인지 제 방에서 별다른 냄새를 못 느끼겠네요. 하지만 밖에 나갔다 오면 충분히 향을 느낄 수 있고, 가장 중요한 담배 냄새가 더 이상 방에서 나지 않는 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설명에 사용 환경에 따라 3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오일이 달고 있는 것을 보면 충분히 그 정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생활 / 정보 2015.01.23 03:28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