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메스 로드리게스 속옷 브랜드 살펴보기


하메스 로드리게스 속옷 브랜드 살펴보기


기존에도 잘 알려지기는 했지만,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의 놀라운 활약을 바탕으로 최고의 별들만이 모인다는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선수가 있었죠.


바로 콜롬비아의 미남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 (James Rodriguez)인데요.


이적 초반에는 말이 꽤 많았지만, 요즘에는 활약하는 기사들을 보면서 이젠 성공적으로 팀에 적응을 마친 듯 보입니다.


그런데 지난달 25일쯤 그에 관한 재밌는 기사가 나왔었는데요. 그의 번호와 이름을 딴 'J10' 이라는 속옷 브랜드를 런칭 했다는 소식이었죠.


하지만 요즘엔 속옷과 패션 사업쪽으로 유명 축구스타들이 진출하는게 어제 오늘 일은 아니라서 크게 놀라운 사실은 아니지만, 팀 동료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본인 이니셜과 번호를 딴 'CR7'이라는 브랜드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묘한 재미가 있네요.



그런데 하메스는 호날두의 경우와는 조금 다르게 콜롬비아의 유명 패션업체인 브론시니 (Bronzini)와의 협업이며, 예전에 소개한 적이 있었던 드록바와 비슷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J10 JAMES para BRONZINI BLACK


<사진 : BRONZINI 인터넷 사이트>


<사진 : BRONZINI 인터넷 사이트>


아직 런칭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종류는 많지 않아 보이는데요. (위의 사진이 전부) 속옷 외에도 집에서 편하게 입을 많한 옷도 있네요. 만약 그의 팬이라면 구입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로고 외에는 다른 여타 패션 브랜드와 제품의 큰 차이는 없어 보여 왠지 아쉽군요.



광고 영상



비록 10초짜리 짧은 영상이지만 음악 때문인지 꽤 강렬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촬영 현장 영상



영상이 나름 재밌어 보이기는 하지만 아무리 하메스의 팬이라고 해도 남정네의 몸만 나오니 끝까지 보는게 힘드네요......


아무튼 사이트를 살펴보니 그냥 카달로그 수준이고, 사이트 자체 판매는 하지 않기 때문에 현지에 가지 않는 이상 국내에서는 구입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요.


아래에 링크를 걸어 놨으니 팬이라면 그냥 한번 재미 삼아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뭐 다른 카테고리에서는 J10 외에 여성 브랜드의 늘씬한 모델을 감상할 수도 있네요. 물론 그것도 수가 적다는 것은 함정이며 취향에 안 맞을 수 있습니다.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스포츠 소식 2014.12.10 05:00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