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 4 종류 스킨


제가 주로 사용하고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는 다음 팟플레이어 입니다. 무엇보다 예전 KMP에 대한 향수가 남아 있어서 이기도 하고, 요즘에는 다음에서 해주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나 현재 월드컵 중계로 인하여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크게 이변이 없는 한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본 적은 외형은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스킨들을 찾아서 바꿔주어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3번의 포스팅에 거쳐 팟플레이어 스킨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인터넷을 하던 중에 괜찮다고 생각 되는 스킨들을 발견하여 몇 달 만에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 해봅니다.




The Midnight



검은색을 바탕으로 한 미드나잇 스킨입니다. 트랙 넘김 버튼을 없애고, 플레이와 볼륨 재생목록만을 하단에 배치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으며, 오른쪽 상단에는 미디어의 정보를 볼 수 있는 탭과 크기 지정, 그리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버튼이 달려 있습니다.


the_midnight_potplayer_by_wstock.dsf




Fcoar




화이트와 블랙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이 스킨도 미드나잇과 마찬가지로 자잘한 버튼 구성을 제외하여 깔끔함을 추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상단의 프레임도 제거 되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FCoar Dark Potplayer - Source Sans Pro(black).dsf


FCoar Potplayer - Source Sans Pro(white).dsf




Vineyard




진한 보라색 계통으로 이루어진 스킨 입니다. 이것도 역시 프레임이 아쉽지만, 색감이 마음에 드네요. 이 스킨은 로고를 따로 등록해줘야 사진처럼 나오게 됩니다. 로고 변경은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스킨 - 평상시 로고 - 로고 설정으로 이동해서 로고 폴더 열기를 한 다음에 추가 시켜주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재생 목록을 열어보니 중국어가 나오는 것으로 보아 그쪽에서 만든 듯 하네요.


Vineyard.alz




The Simple Thing



전부 블랙으로 되어 있고, 버튼 구성을 화이트로 해서 이름처럼 상당히 심플한 느낌을 강조 했습니다. 이 스킨의 특징은 다른 스킨에서는 보기 힘든 캡쳐 버튼이 있는데요. 왼쪽 하단의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이 그것입니다. 어차피 Ctrl + E로 캡쳐를 할 수 있지만, 사용해보니 버튼으로 있는 것도 나름 편리하기는 하네요. 


tst2.0_noborder.dsf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컴퓨터 자료 2014.07.07 21:02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