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스 더 베일 (Pierce The Veil) Just The Way You Are 리메이크


여름이 찾아오고 이제 정말 더워 졌네요. 그동안 자주 듣던 락발라드 류의 음악들은 더위와 함께 잘 안 듣게 되고, 요즘은 시원하게 달려주는 펑크류의 음악들이 귀에 잘 들어 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찌는 듯한 더위 속에서 이만한 음악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에 제가 즐겨 듣는 곡은 미국의 포스트 하드코어 밴드 "Pierce The Veil"이 부른 "Just The Way You Are" 입니다. 


팝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제목만 보시고도 금방 아시겠지만, 원곡은 얼마 전 성공리에 내한 공연을 마치고 돌아갔던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2011년 앨범에 수록된 곡을 리메이크 한 것 입니다.


원곡 자체도 적당한 비트에 정말 듣기 좋은 곡이었으며, 아날로그 음원인 카세트 테이프로 꾸미는 뮤직비디오가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피어스 더 베일이 부른 것도 원곡을 유지한 채 그들의 색에 맞게 잘 만들어진 리메이크 곡입니다.


 "Punk Goes Pop"라는 유명한 팝음악을 여러 밴드들이 모여서 락음악으로 리메이크하는 일종의 모음집 형식의 앨범 시리즈에 있는 곡으로 2011년에 발매한 "Punk Goes Pop 4"에 오프닝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피어스 더 베일의 정규 앨범에는 없습니다.)




Just The Way You Ar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Music/Tribute & Remake 2014.07.05 22:22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