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록바(드로그바)의 속옷 브랜드 Drogba & co by HOM


 UNDERWEAR

 


해외 축구 스타들이 패션 업계에 진출하는 것은 이제 더 이상 새로운 일은 아닙니다.


대체적으로 미남 선수들이 이쪽 분야에 진출을 하고 있는데요.


잉글랜드 최고의 인기 선수였고, 현재는 MLS의 마이애미 구단주로 새로운 활동을 하고 있는 '데이비드 베컴'과 현역 최고의 축구 선수인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도 이미 하고 있는 분야인데요.


특히 호날두의 속옷 브랜드 CR7은 이미 제 블로그에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는 첼시의 영웅이자 현재는 터키의 갈라타사라이에서 뛰고 있는 드록바가 자신이 직접 모델이 되어 속옷 브랜드 출시 했는데요.


그가 전하기를 '언더웨어를 출시 하면서 두 가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게 되었다.', '멋진 남성 속옷을 만드는 것과 자선 활동을 하는 본인의 재단에 기부를 할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판매금은 앞서 말한 그의 재단에서 고국인 코트디부아르의 교육 시설이나 의료 시설을 짓는 데 사용 된다고 합니다.




Drogba & co by HOM




과연 그의 브랜드의 속옷 디자인은 어떤지 궁금해서 찾아 들어가 봤더니 그가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는 아니더군요. 


독일의 란제리 속옷 업체인 '트라이엄프 인터네셔날 (Triumph International)'이라는 회사의 남성 속옷 브랜드인 'Hom'과 제휴하여 그의 이름을 딴 라인 하나가 출시 된 것이었습니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쭉 보니 아직 그의 이름을 건 상품은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더군요.


총 7개의 속옷이 있고, 4개는 색상 별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드록바가 입은 것은 사진의 맨 마지막 상품의 흰색 디자인 이네요.)


사이트 언어는 프랑스어와 영어로 되어있고, 국내에서는 구입하기가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속옷을 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 여기로 이동 하시면 되며, 의미가 있는 일을 하는 만큼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스포츠 소식 2014.04.20 08:00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