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스페로우 블록 놀이 -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Lego Pirates Of The Caribbean) -


비디오 게임에서도 스타워즈 시리즈와 배트맨 시리즈로 많은 성공을 거둔 레고 시리즈는 조니뎁 주연의 인기 영화 시리즈였던 캐리비안의 해적까지 블록으로 옮겨 왔습니다.

 

영화로 1편부터 4편 까지의 이야기를 레고만의 퍼즐과 적절하게 섞어, 그동안의 시리즈의 구성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레고로 표현 된 주인공의 모습은 매우 귀여우면서 닮았고, 다른 캐릭터들도 닮은듯하나 키이라 나이틀리는 좀 닮지 않은 듯 한 모습이네요.

 

wii 버전의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은 XBOX360 과 PS3 보다는 그래픽은 떨어지지만 그 외에는 같으니 선호 하는 방향에 맞춰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전한 레고만에 재미가 있지만 조금 아쉬운 점을 이야기 하자면 외줄 타기를 할 때나 벽에 매달리면서 이동시 위치를 잡는 것이 불편한데요. 여전히 개선은 안 되어있네요. 그리고 죽어도 잃는 것은 돈 뿐이고, 죽은 자리에서 바로 부활하기에 매 미션마다 100%로 깨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 이상 긴장감 있는 플레이는 할 수가 없다는 것이 레고 시리즈의 아쉬움입니다. 어쩌면 그런 점 때문에 아이들이나 게임을 잘 못하는 사람과 해도 편히 즐길 수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모카쵸코
Game/NINTENDO Wii 2013.09.20 01:14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