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윈 스칸디나비아 에디션 펌킨 트랙스 (Helloween pumpkin tracks scandinavia edition)


헬로윈 음반을 수집하던 중 이런 것도 있더군요. 스칸디나비아 쪽에서만 발매가 된 베스트 음반입니다. 국내에는 LP로 수입 된 적이 있던 것 같은데, LP는 집에서 들을 수도 없어서 CD로 찾던 중 일본의 야후옥션에서 발견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예전에 헬로윈이 노이즈 레코드 산하에 있던 시절에 나온 음반이고, 수록곡을 보면 데뷔부터 키퍼 오브 더 세븐 키 파트 2 까지의 수록곡이 담겨져 있습니다.



앨범 자켓 사진입니다. 호박 3개가 달리기 경주를 하는 듯한 느낌이네요. 



수록곡 목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세계에서 나왔던 베스트 음반인 THE BEST, THE REST, THE RARE 보다 수록곡들이 마음에 들더군요. 하지만 대곡인 HALLOWEEN이나 KEEPER OF THE SEVEN KEYS가 빠진 것은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적당한 타임의 수록곡만이 들어 있네요.




그런데 부클릿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볼것이 너무 없어요. 속에는 달랑 2쪽이고, 그마저도 한쪽은 백지입니다. 혹시나 중고라서 그런가 하고 찾아 봤더니, 원래 그렇게 나온 듯 합니다.



모카쵸코
Music/Helloween Collection 2013.12.18 19:33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